궁금한 점 있으신가요?
위강한의원 의료진이 직접 꼼꼼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하세요.
비슷한 증상으로 고생중인 환자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자
공개게시판으로 운영되며, 네이버 지식in과 연동되고 있습니다.
조회수 : 12207
글쓴이 : 박*훈 2015-01-16
답변완료대전점
안녕하세요?~44세 남자 입니다.위가 요즘 너무 안좋아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.
양약을 먹고 나은듯싶다가 또 안좋아지고 약을 먹다 안먹다 벌써10개월이 다되어갑니다.
지금 속쓰림 더부룩함은 양약을 먹고 좀 좋아졌는데 약을 먹어도 여전히 자주
속이 미식거리고 입맛이없고 소화불량,더부룩함 .기가 다 빠진거마냥 기운이 없습니다.자주 긴장한 듯한 느낌(속이 허한느낌)들어 무기력한 상태입니다.심하진 않은데 목에 이물감이있어 침넘김이 좀 불편한증상도 있구요~위장과 관련이 있는지 모르지만 소변도 자주 보는 증상이 있습니다.하루 10회
손이 자주 차가워지는걸보니 혈핵순환도 잘 안되는거 같구요~단전호흡 등 스트레스를 안받으려고 계속노력해도 몸이 계속 스트레스를 받는거같아요~
집은 인천 계양이구요~ 블로그보고 연락드립니다.인터넷상으로 처방이 가능한지 처방전 비용등 알고 싶습니다.~
| 첨부파일 |
|
|---|